본문 바로가기

일상

송탄 최네집 부대찌개 유명해서 먹어봄!

반응형




설 연휴에 다녀온 송탄 최네집 부대찌개!
부대찌개는 이상하게 주기적으로 당기는 그런
음식이랄까????
꼭 한번씩 생각나더라고요
특히 송탄 하면 부대찌개죠
의정부 송탄 하면 부대찌개 맛집들이 떠오르는 편!
최네집 부대찌개 다녀 온 포스팅 입니다





송탄 최네집 부대찌개





1인당
만원인 부대찌개!
일반 부대찌개 집에 비하면 약간 비싼편!???
저는 부대찌개 시키고 소세지.라면 사리 추가했어요






소세지 사리 추가한거 나왔어요
소세지 모양이 조금 독특하죠?????
일반 부대찌개 집 소세지랑 조금 다른듯한 모습






소세지 사리 넣고
보글보글 끓여줘요
부대찌게에 소세지 사리 추가는 국룰 아닌가요?







익어가는 영롱한 부대찌개 비주얼
최네집 부대찌개 방송에도 출연한 오래된 부대찌개
맛집이더라고요
완전히 끓기 전 국물 맛 봤는데
오~~~~~맛있는데
생각이 드는 맛!







맛있게 조리되고 있는 모습이에요
오래된 잘 나가는 맛집인데
일하시는 직원분들
친절 친절 +_+






맨 처음 김치 두접시 가져다주셔서 한접시는 일단
반납했어요
다 못 먹을 것 같아서!
근데 김치 한입 먹고 생각이 바뀌어버림..
김치 대존맛
최네집 부대찌개 김치가 정말 맛있더라고요
김치도 직접 담그는 듯
고추가루도 국산 제품으로 표기되어 있었어요
김치 너무 맛있어서 결국 리필함 ㅋㅋ






맛있게 끓여진 최네집 부대찌개
제공되는 밥이 정말 푸짐해요
인심 후하다~~~~
밥도 고슬고슬 맛있더라고요
특히 부대찌개 맛이 깊고 찐함!
조금 짤 수 있는데 육수 더 부어달라고 하면
친절하게 부어주세요
깊고 찐하고 약간 되직한????
결론은 송탄 최네집 부대찌개 존맛탱






맛있어서 집에 와서도 생각나는 맛이더라고요
소세지도 씹히는 식감이 좋고
간이 깊고 찐한 확실한 맛이라서
취향저격
송탄 부대찌개 최네집
유명 맛집인데 맛도 좋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해서 재방문 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