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감자옹심이 동해 삼척 밥상 7번국도 맛집 위치

반응형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감자옹심이 동해 삼척 밥상 7번국도 맛집 위치

 

TV CHOSUN의 인기 프로그램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 이번에는 배우 전혜빈과 함께 강원도 동해와 삼척 지역의 숨은 맛집을 찾아 나섰다. 특히 이번 에피소드는 ‘여름휴가 7번 국도 특집’ 2편으로, 30년 전통의 감자옹심이 맛집이 소개되었다.

 

전혜빈은 22년 차 베테랑 배우로, 최근에는 2부작 드라마에서 아들 다섯을 둔 아내 역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큰 호평을 받았다. 걸그룹 ‘LUV’로 데뷔해 연기자로 성공적인 변신을 이룬 그녀는 다양한 작품에서 빈틈없는 연기력으로 탄탄한 입지를 다져왔다. 전혜빈은 이날 방송에서 연예계 생존기를 솔직하게 풀어놓았을 뿐만 아니라, 치과의사 남편과의 사랑스러운 러브스토리도 공개했다. 2019년 결혼해 이제 결혼 5년 차가 된 전혜빈은 남편과의 첫 만남부터 결혼을 직감했을 정도로 특별한 인연을 자랑했다. 그녀는 남편을 위해 만들어 준 제철 음식과, 콩깍지가 벗겨졌다가 다시 씌워진 귀여운 에피소드 등을 털어놓으며 식객 허영만과 함께 웃음꽃을 피웠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감자옹심이 동해 삼척 밥상 7번국도 맛집 위치 방송에서 소개된 감자옹심이 맛집은 동해에 위치해 있으며, 30년의 세월 동안 전통의 맛을 지켜온 곳으로 유명하다. 감자옹심이는 강원도의 대표적인 향토 음식으로, 감자를 갈아 만든 반죽을 손으로 빚어 쫄깃한 식감을 살린 음식이다. 이곳의 감자옹심이는 신선한 재료와 정성 가득한 손맛으로, 감자 본연의 깊은 맛과 향을 제대로 살려낸 것이 특징이다. 전통의 맛을 지키기 위해 주인이 직접 옹심이를 빚고, 오래된 방식 그대로 조리해 내는 이 음식은 지역 주민은 물론, 관광객들에게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허영만과 전혜빈은 이 맛집에서 감자옹심이의 진수를 맛보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전혜빈은 옹심이의 쫄깃한 식감과 담백한 국물 맛에 연신 "정말 맛있다"며 감탄사를 내뱉었다. 허영만 역시 감자옹심이의 깊은 맛을 음미하며 "이런 맛이 바로 강원도의 맛"이라고 극찬했다. 두 사람은 여름휴가철에 7번 국도를 따라 강원도를 여행하는 사람들에게 꼭 들러봐야 할 맛집으로 이곳을 강력 추천했다.

 

특히, 이 감자옹심이 맛집은 30년 동안 한결같은 맛을 유지해온 비결로 '정성과 전통'을 꼽았다. 주인이 직접 재배한 감자와 지역에서 공수한 신선한 재료만을 사용해 옹심이를 만들며, 그 맛을 지켜오기 위해 수십 년간 같은 조리법을 고수해왔다. 이러한 노력 덕분에 감자옹심이는 오랜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이 사랑받는 강원도의 대표 음식으로 자리 잡았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감자옹심이 동해 삼척 밥상 7번국도 맛집 위치 이날 방송을 통해 소개된 감자옹심이 맛집은 그 전통과 정성 덕분에 더욱 특별하게 다가온다. 7번 국도를 따라 동해와 삼척을 여행하는 이들에게 이곳의 감자옹심이는 강원도의 진정한 맛을 느낄 수 있는 필수 방문 코스가 될 것이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감자옹심이 동해 삼척 밥상 7번국도 맛집 위치 상호:

 

고향의맛손칼국수감자옹심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