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출장십오야 yg 출동 네가 말로만 듣던 걔 제니?송민호 찬혁.제니 젠득이 미모

반응형

 

 

2월 25일방송되는 출장십오야 yg 총출동했다!

네가 말로만 듣던 걔 제니?의 화려한 예능도전기와

yg 송민호 찬혁까지 

yg 패밀리 패밀리~~~채널십오야 예능에 한식구 모습을 나타낸

채널십오야 방송 정보입니다

 

 

 

출장십오야-yg-출동-말로만-듣던-제니

 

 

 

 

출장십오야 yg 방송에서는 yg 패밀리가 총출동 했다!

예능만 오면 레전드를 찍는 말로만 듣던 걔!

제니까지 모습을 드러냈는데요 

출장십오야2 

젝스키스 은지원,위너 김진우,아이콘 송윤형,김진환,송민호,트레저 지훈,

최현석,악뮤 이찬혁 까지 yg 식구들 총출동 한 예능 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출장십오야 yg 패밀리 총출동

광란의 음악 퀴즈에서 살랑살랑 춤사위 벌이며

레드벨벳 빨간맛 음악에 맞춰 춤추는 상큼발랄 제니 엿볼 수 있었는데요

난리나게 상큼하다!

상큼함이 한도초과 젠득이 춤사위 보고 가실게요~~~

출장십오야 섭외력 갓,,,

인정,,,

 

 

 

 

 

 

제니 넌 진짜 못하는 게 모야???

춤,노래,얼굴 다 잘해~~~~

예능도 잘해 

상큼 발랄 그자체 

말로만 듣던 걔 제니

존재감 확실한 김젠득....ㅋㅋㅋㅋ

어떤 방송에 나와도 존재감 하나는 확실해

빛이 나는 제니

 

 

 

 

 

웃는 모습 완전 존예...

너무 이뻐

입꼬리 활짝 얼굴은 동글동글한데

잘 빚어진 이쁜 동그란 얼굴형에

머리 숱 부자 제니 

갓제니!

제니 보려고 출장십오야 본다..

이렇게 해맑게 웃는데 안반해??

 

 

 

 

 

 

출장십오야 yg 패밀리 가족이 총출동 했지만

가족 실화냐....?

난 제니는 처음 보는데?

라며 촬영장 초토화 시킨 은지원의 발언 ㅋㅋㅋㅋ

은지원 제니 모두 yg 한 소속사 같은 식구입니다.

같은 소속사인데도 얼굴 보기 쉽지 않은 것 같아요 !

그래도 한 식구입니다 ㅋㅋㅋ

 

 

 

 

 

 

이날 출장십오야 출연하여 다양한 게임에

만능 재주를 보인 제니 화제가 되었는데요

게임 잘하는 제니의 모습에 yg 식구들 다들 놀랐다는 후문입니다.

이 귀엽고 이쁜 얼굴에 게임까지 잘하는 블랙핑크 제니!

 

 

 

 

 

 

 

게임하는 젠득이 제니는 여러모로 사랑입니다

제니 예능에 자주 좀 출연해주면 안되겠니?

출장십오야 일냈다.....!

송민호 제니 yg 바람직한 투샷은 사랑입니다....♥

 

 

 

 

 

예능천재 송민호 악뮤 찬혁 말로만 듣던 걔 제니까지

총출동한 출장십오야2!

벌써부터 연관검색어 출장십오야2 제니가 검색되는 등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데요

어서 본방송 공개되길.....!
제니 젠득이 짤털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