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동네한바퀴 여의도 엘에이갈비 LA 갈비 심경희 박문수 모자의 갈비집

반응형

동네한바퀴 여의도 엘에이갈비 LA 갈비 심경희 박문수 모자의 갈비집

 

 

모자의 갈비집 위치는 하단 지도를 참고하면 됩니다.

 

 

 

여의도 중심가, 무심코 지나치기 쉬운 길목 사이에서 특별한 이야기를 품고 있는 한 식당이 눈길을 끈다. 매일같이 바삐 움직이는 직장인들이 붐비는 이곳, 바로 심경희 씨와 아들 박문수 씨가 운영하는 LA 갈빗집이다. 이 식당은 최근 방송된 '동네 한바퀴'에서 소개되며 더욱 화제가 되었다. 프로그램 진행자인 이만기 씨는 평소 눈여겨보지 않았던 골목길을 거닐다가 우연히 이 식당을 발견하게 된다. 개업한 지 이제 겨우 두 달 남짓이지만, 이미 여의도의 직장인들 사이에서는 줄을 서서 기다려야 하는 '핫 플레이스'로 자리 잡고 있다.

 

식당의 간판은 ‘Since 1963’이라는 문구로 고전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 문구는 단순히 연대를 자랑하기 위함이 아니라, 어머니 심경희 씨가 오랜 시간 쌓아온 요리 내공을 상징한다. 사실 이 식당은 현대적 감각이 더해진 새로운 한식당이다. 어머니의 오랜 요리 경험과 아들 박문수 씨의 사업적 재능이 만나, 두 사람은 이 식당을 여의도의 숨은 보석으로 만들어냈다

 

이 식당의 시작은 어머니의 손맛에서 비롯되었다. 평생을 주부로 살아온 심경희 씨는 가족을 위해 늘 정성스럽게 음식을 준비해왔다. 특히 그녀가 만드는 LA 갈비는 가족들의 입맛을 사로잡았을 뿐만 아니라, 친지와 이웃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많았다. 박문수 씨는 어린 시절, 어머니가 만들어주던 그 갈비의 맛을 잊을 수 없었다. 결국 그는 그 맛을 세상에 알리고자 식당을 열기로 결심했다. 그는 어머니의 손맛을 중심으로 메뉴를 구성했고, 그렇게 탄생한 이 식당은 개업 후 곧바로 직장인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식당의 외관은 마치 옛날의 정겨운 노포를 연상시키며, 손님들을 맞이한다. 간판에 적힌 ‘Since 1963’은 세월의 흔적을 느끼게 하며, 따뜻한 가정의 분위기를 전달한다. 내부로 들어서면 아늑하고 포근한 인테리어가 눈에 띈다. 벽에 걸린 옛날 사진들과 정겨운 장식품들이 마치 집에 돌아온 듯한 느낌을 준다. 이러한 분위기는 바쁜 도심 속에서 잠시나마 여유를 느끼게 한다. 그러나 이곳이 오늘날의 성공을 거두기까지는 결코 쉬운 여정이 아니었다. 심경희 씨에게 식당 운영은 생소한 도전이었다. 주부로서 살아온 그녀가 직접 식당을 운영한다는 것은 큰 부담이었다. 개업 후 첫 몇 주 동안 그녀는 무려 10kg이나 체중이 줄 정도로 몸과 마음이 지쳐갔다. 매일 새벽 일찍 일어나 신선한 재료를 준비하고,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음식을 만드는 일은 결코 만만치 않았다. 그러나 아들 박문수 씨의 든든한 지원과 손님들의 따뜻한 반응이 그녀에게 큰 힘이 되었다. 그녀의 요리를 맛본 손님들은 만족감을 표현하며, 그것이 그녀에게는 큰 보람이 되었다.

 

이 식당의 대표 메뉴인 ‘LA 갈비’는 특별한 비법 양념으로 마리네이드되어, 다른 곳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깊고 풍부한 맛을 자랑한다. 이 요리는 얇게 썬 고기에 달짝지근한 양념을 골고루 스며들게 해,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을 유지한다. 처음 한 입을 먹으면 달콤한 맛이 입안을 가득 채우고, 이어서 짭조름한 맛이 조화를 이루며 입맛을 돋운다.

 

동네한바퀴 모자의 갈빗집 엘에이갈비 LA갈비 식당 상호:

심경희라라랜드 

 

 

특히 명절 상차림에서 자주 볼 수 있는 LA 갈비는, 이곳에서 특별한 풍미로 재탄생했다. 커다란 접시에 푸짐하게 담겨 나오는 이 요리는 시각적으로도 손님들을 만족시킨다. 여의도의 직장인들에게 이곳은 단순한 식당이 아니다. 가성비 좋은 한식당으로 손꼽히며, 점심시간이 되면 이 식당은 금세 만석이 된다. 식당 안으로 들어서면 고소한 고기 냄새가 가득하고, 손님들은 서둘러 자리를 잡고 맛있는 한 끼를 즐긴다. LA 갈비 외에도 다양한 반찬이 함께 제공되어, 마치 어머니가 차려준 집밥을 먹는 듯한 느낌을 준다. 이 식당은 바쁜 일상 속에서 잠시나마 마음의 여유를 찾을 수 있는 소중한 공간이다.

 

심경희 씨와 박문수 씨는 ‘엄마의 손맛’을 더욱 널리 전파하고 싶다는 꿈을 꾸고 있다. 그들은 여의도의 최고 맛집으로 자리 잡을 날을 기대하며, 오늘도 변함없는 맛과 정성으로 손님들을 맞이하고 있다. 이곳에서 맛보는 LA 갈비는 그저 한 끼의 식사가 아니라, 가족의 정성과 사랑이 담긴 특별한 경험이다. 여의도를 찾는 이들이라면, 반드시 한 번쯤 들러봐야 할 이곳에서, 여러분도 따뜻한 집밥의 맛과 함께 어머니의 손맛을 느껴보길 바란다.

 

 

 

 

방송을 통해 더 많은 이들에게 알려지게 된 이 식당은 이제 여의도를 대표하는 맛집으로 자리매김할 준비를 마쳤다. 다가오는 명절, 이곳에서 어머니의 손맛이 담긴 LA 갈비 한 상을 맛보며, 따뜻한 가정의 정을 느껴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동네 한바퀴'에서 이만기 씨가 발견한 여의도의 숨은 맛집, 이제 여러분도 그 특별한 경험을 함께 나눌 차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