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생생정보 엄마는슈퍼우먼 안양 40년 제면소 엄마 국숫집

반응형
생생정보 엄마는슈퍼우먼 안양 40년 제면소 엄마 국숫집 시장 골목 40년 전통 제면소, 엄마는 슈퍼우먼 – 안양중앙시장의 숨은 보물, 국수가게 이야기

 

 

 

 

 

 

 

 

 

안양중앙시장 한구석, 오랜 세월 동안 변하지 않은 정겨운 골목에는 40년 넘게 운영되어 온 국수가게가 있습니다. 그곳은 기계가 아닌 사람의 손끝에서 탄생하는 정성스러운 손국수로 유명한 곳입니다. 시장의 복잡한 풍경 속에서도 언제나 한결같은 모습을 지키고 있는 이 국수가게는 지역 주민들에게는 물론, 먼 곳에서 찾아오는 손님들까지 사로잡는 매력적인 곳입니다. 엄마는 슈퍼우먼 – 40년을 이어온 제면소 이 국수가게를 운영하는 주인공은 올해 60대 초반의 김영순 씨입니다. 그녀는 시장에서 제면소를 운영한 지 40년이 넘었습니다.

 

 

그녀의 가게가 오랜 세월 동안 사랑받을 수 있었던 이유는 단순한 음식의 맛뿐만 아니라, 그녀의 성실함과 손님을 대하는 따뜻한 마음 덕분입니다. 김영순 씨는 항상 손님들에게 "잘 먹고 가세요"라는 인사를 잊지 않으며, 친근한 미소로 손님들을 맞이합니다. 이러한 정겨운 분위기와 따뜻한 서비스는 현대의 식당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시장만의 정서를 잘 보여줍니다. 안양중앙시장의 작은 골목에 위치한 김영순 씨의 국수가게는 그저 국수 한 그릇을 먹는 장소 이상의 따뜻한 추억과 사람의 정이 깃든 곳입니다.

 

 

 

 

 

 

 

40년 넘는 세월 동안 한결같은 맛과 정성을 지켜온 김영순 씨의 손국수는 안양의 사람들에게는 물론, 멀리서 찾아오는 방문객들에게도 소중한 기억을 선사합니다. 시장 골목을 지날 때마다 풍겨오는 국수 면발의 향기와, 가게 안에서 김영순 씨가 정성스럽게 국수를 뽑는 모습은 이곳을 찾는 이들에게 따뜻한 위로가 됩니다. 

 

 

 

 

 

 

 

 

[엄마는 슈퍼우먼]
<시장 골목 40년 제면소 엄마>
 

 

-상호명: 중앙국수
-주소: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냉천로 196 안양중앙시장 중앙국수
-연락처: 031-445-099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