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손담비 관상가 아빠하고나하고 관상 어디?위치 예약 임신 예언 적중

반응형
손담비 관상가 아빠하고나하고 관상 어디?위치 예약 임신 예언 적중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결혼 2년여 만에 기다리던 임신 소식을 전했다. 손담비는 최근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아빠하고 나하고'에서 엄마와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내며 이 소식을 암시한 장면이 공개되었고, 그 후 손담비의 소속사 블리츠웨이 스튜디오는 "손담비가 소중한 생명을 만나게 되었다"며 임신 사실을 공식 발표했다.

 

소속사는 이어 "손담비와 가족 모두 큰 기쁨 속에서 태교에 집중하고 있으며, 내년 4월 출산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손담비는 1983년생으로, 2022년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출신 이규혁과 결혼했다. 두 사람은 오랜 연애 끝에 결혼의 결실을 맺었으며, 결혼 이후 가정의 소중함을 깨닫고 둘만의 행복을 이어가던 중 이번 임신 소식을 전하게 되었다. 손담비는 결혼 후 2세 계획에 대해 꾸준히 고민해왔으며, 최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험관 시술을 진행하고 있다고 공개하며 임신 준비 과정을 팬들과 공유하기도 했다.

 

 

이 과정에서 손담비는 하루에 3~4번씩 직접 배에 호르몬 주사를 맞으며, 체중을 8kg이나 늘리며 몸을 만들었다고 밝혀 임신을 향한 그녀의 간절함과 노력을 엿볼 수 있었다. '아빠하고 나하고'에서 펼쳐진 손담비의 특별한 산행 손담비가 임신을 암시하는 장면은 지난 25일 방송된 TV조선의 예능 프로그램 '아빠하고 나하고'에서 공개되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손담비가 엄마와 함께 인왕산으로 떠난 강제 산행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손담비는 엄마의 갑작스러운 제안에 놀랐지만, 무더위 속에서 마지못해 산행에 나서게 된다. 이날의 산행 목적은 바로 인왕산 정상에 있는 황금 호랑이 동상과 임신을 기원하는 '선바위'를 방문하는 것이었다. 손담비의 엄마는 딸이 2년간 아이 소식이 없자 인왕산의 호랑이 기운을 통해 임신을 기원하고자 했다. 무더운 날씨 속에서 계단이 끝없이 펼쳐진 인왕산을 오르는 여정은 결코 쉽지 않았다. 손담비는 "왜 이 무더운 날씨에 산행을 해야 하냐"고 투덜거리며 산을 올랐지만, 그 과정에서 엄마의 간절한 바람과 사랑을 이해하게 된다. 손담비의 엄마는 딸이 힘들어할 때마다 따뜻한 말을 건네며 그녀의 손을 잡아주었다. 그녀는 "딸이 가기 싫다고 했지만 끝까지 따라와줘서 고맙다"며 속마음을 털어놓기도 했다.

 

 

결국 손담비는 임신을 기원하는 선바위에 도착해 엄마와 함께 바위 앞에서 소원을 빌었다. 비록 속설이지만, 엄마의 간절한 마음에 손담비는 진지하게 기원했다. 두 모녀의 훈훈한 모습은 많은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주었다. 관상가의 점괘와 손담비의 임신 예언 인왕산 산행을 마친 후, 손담비와 엄마는 또 다른 목적지인 관상가의 집으로 향했다. 이곳은 엄마가 미리 준비한 깜짝 코스로, 손담비는 뒤늦게 엄마의 철저한 계획을 눈치채고 혀를 찼다.

 

관상가는 손담비의 얼굴을 유심히 살피며 그녀의 미래에 대한 긍정적인 예언을 시작했다. "손담비 씨는 말년이 아주 대박 날 겁니다. 지금도 좋지만, 앞으로의 운이 더욱 커질 거예요."라는 관상가의 말에 손담비는 미소를 지었다. 손담비 관상가 아빠하고나하고 관상 어디?위치 예약 임신 예언 적중 특히 관상가는 손담비의 임신에 대해 구체적인 예언을 남겼다. 그는 "내년 5~6월에 아이를 낳을 수 있을 겁니다."라고 말하며, 손담비가 내년에 출산할 가능성이 크다는 점괘를 전했다. 이 말을 들은 손담비는 "사실 저는 아이를 낳지 않으려고 했어요. 제가 아이에게 충분한 사랑을 줄 수 있을지 걱정이 많았거든요."라며 솔직한 속내를 털어놓았다. 손담비는 어린 시절의 기억 때문에 아이를 키우는 데 대한 막연한 두려움이 있었다고 고백했다.

 

그녀는 "어린 시절 내가 경험한 것들이 아이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을까 걱정됐다"고 말했다. 이에 관상가는 "손담비 씨는 자식에게 무한한 사랑을 줄 수 있는 얼굴입니다.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라며 손담비를 안심시켰다. 관상가의 긍정적인 말에 손담비는 마음이 놓인 듯 한결 가벼운 표정을 지었다. 방송 후 손담비의 임신이 실제로 이루어졌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관상가의 예언이 현실로 다가왔음을 확인할 수 있었다. 손담비 관상가 아빠하고나하고 관상 어디?위치 예약 임신 예언 적중 임신을 향한 손담비의 간절한 노력 손담비는 결혼 후 2세 계획에 대한 고민이 깊었다고

여러 차례 언급했다.

 

 

 

 

그녀는 시험관 시술을 결심하며, 직접 배에 호르몬 주사를 놓고 살을 찌우며 몸을 만들었다. 임신을 위한 노력을 이어가던 손담비는 끝내 그 결실을 맺게 되었고, 현재는 태교에 집중하고 있다. 손담비와 이규혁 부부는 2022년 5월 결혼했다. 두 사람은 10년 전 연애를 시작했다가 한 차례 이별을 겪고 재회하여 결혼에 골인한 커플로, 그들의 사랑 이야기는 팬들에게 큰 화제가 되었다. 손담비는 그간 여러 인터뷰와 방송에서 남편 이규혁과의 행복한 결혼 생활을 자랑해왔으며, 이번 임신 소식은 그들의 행복을 더욱 배가시켰다. 이제 손담비는 결혼 2년여 만에 간절히 기다렸던 2세 소식을 전하며, 엄마로서의 새로운 여정을 준비하고 있다. 팬들은 손담비의 건강한 출산을 응원하며, 앞으로 그녀가 보여줄 또 다른 모습에 기대를 걸고 있다. 손담비의 임신 소식은 그녀의 삶에 새로운 기쁨을 더하고 있으며, 그녀는 이를 통해 자신을 더욱 성장시키고 있다. 엄마로서의 손담비가 어떤 모습으로 돌아올지 기대가 되는 가운데, 그녀의 여정은 이제 막 시작되었다.

 

 

손담비 관상가 아빠하고나하고 관상 어디?위치 예약 임신 예언 적중

 

익선통하다 예약

 

 

https://map.naver.com/p/search/%EC%9D%B5%EC%84%A0%ED%86%B5%ED%95%98%EB%8B%A4/place/1474627668?placePath=?entry=pll&from=nx&fromNxList=true&searchType=plac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