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늘저녁 오늘엔 제주흑우 소고기 맛집 식당 주말엔 퇴근후엔

반응형

오늘저녁 오늘엔 제주흑우 소고기 맛집 식당 주말엔 퇴근후엔 오늘엔 제주 흑우 소고기

 

 

 

놈삐국 샐러드육회 떡갈비 퇴근후엔 식당 특히 이 맛집의 자랑인 제주 토종 무 '놈삐'로 만든 '놈삐국'은 코스 요리의 화룡점정이다. 놈삐는 제주에서만 자라는 토종 무로, 흑우 사골 육수와 만나 구수하고 깊은 맛을 자랑한다. 여기에 제주 전통 조리법으로 메밀가루를 넣어 끈끈하면서도 담백한 국물을 완성한다.

 

 

 

이 국물 한 숟갈을 뜨면 제주 자연의 정수가 느껴지는 듯한 맛을 경험할 수 있다. 정영한 아나운서는 제주 흑우를 처음 맛보는 자리에서 그 담백하고 고소한 맛에 흠뻑 빠졌다. 한 입 먹을 때마다 고기의 풍부한 육즙이 입안 가득 퍼지고, 그 촉촉하면서도 쫄깃한 식감에 반해버린 그는 연신 감탄을 쏟아냈다.

 

 

 

 

그런데 흑우를 한참 즐기던 도중, 갑자기 그의 얼굴이 새빨개졌다고 한다. 무슨 일인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이 사건의 전말은, 그의 입맛을 사로잡은 고기의 매력에 취해 순간적으로 과식했기 때문이었다고. 이 깜짝 사건은 맛있는 음식을 더 맛있게 즐기려던 그의 열정에서 비롯된 작은 해프닝이었다. 제주 흑우는 그 가치를 더욱 높이는 역사적 배경을 가지고 있다. 일제강점기, 1924년에 제주 흑우는 일본으로 수탈되어 갔다.

 

제주에서만 맛볼 수 있는 천연기념물 흑우는 그 자체로 제주 여행의 또 다른 매력이 될 것이다. 정영한 아나운서처럼 밤도깨비 여행을 떠나 흑우의 참맛을 느껴보는 것은 어떨까? 오늘엔 제주 흑우 소고기 놈삐국 샐러드육회 떡갈비 퇴근후엔 식당 위치이다.

 

 

 

 

오늘엔 제주 흑우 소고기 놈삐국 샐러드육회 떡갈비 퇴근후엔 식당:

 

검은쇠몰고오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신대로20길 27 1층

 

 

 

 

 

#오늘엔 #퇴근후엔 #퇴근후엔흑우 #오늘엔소고기 #퇴근후엔소고기 #오늘엔제주흑우

반응형